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태원 재즈바]공연도, 칵테일도 모두 즐기고 싶다면 재즈바 부기우기

제 후기는 내 돈 내산입니다.

오늘은 재즈바 부기우기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경리단길 초입부분에 있는 재즈바 부기우기는 음악도, 칵테일도 잘 관리되는 바예요.

 

공연하는 아티스트는 매일 2 세션씩 바뀌니 아래 인스타그램 참고하세요 :)

 

6시 - 8시, 8시 - 10시 보통 이렇게 2 세션으로 하더라고요.

 

https://instagram.com/boogiewoogieseoul

 

예전에 비해서 많이 유명해져서 그런지 예약은 필수랍니다.

 

인스타에 있는 번호로 예약하시면 앞 좌석에서 좀 편하게 볼 수 있어요.

 

부기우기 공연사진

제가 간 날은 앞에서 두 번째 좌석에서 공연도, 음식도 즐길 수 있었어요.

 

부기우기 가기 전에는 진짜 예약 필수 ㅠㅠ...

 

예약 안 하고 간 날 두 번은 사람이 너무 많아서 못 들어갔답니다.

부기우기 2인세트 사진

이날은 피자와 소시지 그리고 칵테일 2잔으로 된 2인 세트로 예약 걸어놓고 이용했어요.

 

별도의 예약비는 없지만 음식값을 미리 지불해야 해서 노쇼 방지를 하시는 거 같아요.

 

부기우기 바 사진

부기우기의 바 한켠에는 레코드 판과 네온사인이 멋들어진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습니다.

 

처음에 부기우기를 왔을 때는 저 바 자리로 안내받았어요. 

 

하지만 오래 앉아있기에는 좀 버거운 자리...

 

 

부기우기 공연 영상

부기우기는 공연으로 인한 입장료는 없지만, 아티스트 공연비를 따로 걷어요.

 

1인 최소 5천 원이고, 공연비는 모두 아티스트한테 간다고 합니다.

 

자리 착석할 때 안내주시니 참고하세요.

 

 

부기우기 공연영상

부기우기에서 여러 공연이 이뤄지는 만큼 아티스트들의 스타일도 다 다르답니다.

어떤 아티스트는 보컬이 있는 곡을, 어떤 아티스트들은 악기만 연주하기도 해요.

가려는 날의 아티스트를 인스타에서 확인하고 예전 공연을 찾아보시는 것도 하나의 팁이에요 :)

 

 

부기우기 분위기

재즈바 부기우기의 느낌 느껴보실 수 있도록 영상 몇 가지 첨부했습니다.

 

만약 경리단길 근처에서 지인 만날 일 생기시면 꼭 가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