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동묘 햄버거]퇴근 후 맥도날드 동묘점

맥도날드 동묘점 해피밀 메뉴

퇴근 후 맥도날드 동묘점을 들렀습니다.

 

보통 집 근처의 맥도날드를 가는데 이날은 우편 부치고 퇴근하는 날이어서 들렀어요 :)

맥도날드 동묘점 맥크리스피버거 도전

맥도날드 동묘점에서 뭘 먹을지 맥도날드 앱을 보다가

 

이번에 나온 신제품인 맥크리스피 클래식 버거에 도전합니다 :)

 

치킨 패티가 새로운 버거 같은데, 행사도 하네요

맥도날드 동묘점 맥크리스피버거 클래식 도전 :)

평소에 맥도날드를 자주 가서 맥도날드에 갈 때면 항상 행사 쿠폰을 살펴봅니다.

 

맥도날드 동묘점에서도 맥 크리스피 클래식 버거 세트를 살 때 이용했어요.

 

포인트 적립과 할인혜택 때문이죠

맥도날드 동묘점 내부

맥도날드 동묘점은 노란색 인테리어가 특징인 매장이었어요.

 

맥도날드는 점별로 좌석 배치가 조금씩 다르더라고요.

맥도날드 동묘점 맥크리스피 클래식 세트

맥도날드 동묘점에서 맥크리스피 클래식 세트를 시켜서 받은 사진입니다.

 

사이드는 코올슬로로 바꿨어요 :)

맥도날드 동묘점 맥크리스피 클래식 버거 세트

맥도날드 동묘점에서 받은 인상은 저녁때는 사람이 많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다만 이번에 나온 맥크리스피 클래식 버거는 다소 부족한 느낌이었어요.

 

패티랑 소스가 잘 어울리지 못한느낌... ㅠㅠ...

 

롯데리아 T-REX버거랑 비슷한 거 같으면서도 패티가 생각보다 작네요.

 

상하이 치킨을 능가할 버거는 언제쯤 나올는지... 기다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