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홍대 카페]반미세트가 맛있는 엔제리너스 L7홍대점

오늘 소개할 곳은 엔제리너스 L7홍대점입니다.

 

커피 원두 교체, 반미 세트 생기고 나서부터 전성기를 누리는 체인인 것 같아요.

엔제리너스 L7홍대점 외부 간판

특히 엔제리너스 L7홍대점은 호텔 안에 있어서 특별한 분위기

 

신경 쓴 인테리어가 눈에 띕니다 :)

엔제리너스 L7홍대점 계단

엔제리너스 L7홍대점 올라가는 길에 여기저기 식물이 눈에 띄네요.

 

톤다운된 핑크로 통일된 분위기가 좋습니다.

엔제리너스 L7홍대점 내부

엔제리너스 L7홍대점 안에 굿즈 파는 곳이에요.

 

다른 엔제리너스와 다르게 음식도 파네요 :)

엔제리너스 L7홍대점 내부

엔제리너스 L7홍대점 안에 눈이 즐거운 곳들이 많습니다.

 

역시 호텔 안에 있는 지점이라 그런지 신경 쓴 티가나요.

엔제리너스 L7홍대점 내부

엔제리너스 L7홍대점에서 자리 잡은 곳 옆에 책장이에요.

 

차분한 분위기의 오브제가 눈에 띕니다.

엔제리너스 L7홍대점 불고기 반미세트

엔제리너스 L7홍대점에서 불고기 반미 세트를 시켜서 먹었어요.

 

네고왕 때 시켜먹은 세트인데도 안에 불고기가 가득 :)

엔제리너스 L7홍대점 불고기 반미세트

엔제리너스가 원두도 2가지로 바꾸고 많이 좋아졌답니다.

 

예전 리뉴얼 전에 비해서 로스팅이나, 원두 품질에 신경 쓴 게 보여요.

 

홍대에서 괜찮은 카페를 가고 싶으시면 추천하고 싶네요 :)

 

 

반응형